본문 바로가기
방송

6차선 대로에서 달려오는 버스 앞에서 아찔한 묘기

by buramm 2021. 4. 8.

목차

     

    깜짝 놀랐네요, 달리는 버스 앞에서의 어마어마한 묘기!

     

     

     

    낙타가 무지막지하네요, 머리칼을 먹습네요.

     

     

    ㅋㅋㅋ 혼자서 뽀뽀를 ㅋㅋㅋ

     

     

     

    남자 경관인 줄 알았네. ㅋㅋㅋ 

     

     

    골프공으로 와인 뚜껑을 따네요. 우와~

     

     

    다리 찢기 대실패, 아우 챙피해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