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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산업 잡지 Luxe Digital의 2021년도 온라인 인기 브랜드 순위 발표에 의하면, 구찌는 전체 온라인 검색 관심도의 15.2%를 차지했으며 샤넬과 에르메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루이뷔통, 버버리, 발렌시아가는 2021년에는 하락세입니다.
구찌는 전체 명품 검색 관심도의 15.2%를 차지하며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샤넬과 에르메스가 온라인 검색 관심도의 각각 11.6%와 10.2%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루이비통, 버버리, 발렌시아가의 온라인 인기가 작년에 비해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럭셔리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다루는 잡지인 Luxe Digital이 온라인 에서 럭셔리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는 것은 올해로 4년 연속입니다. Luxe Digital은 Google의 3,000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 웹사이트 트래픽 및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분석하여 가장 많이 찾는 럭셔리 브랜드의 인기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이 보고서는 미래 판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올해 특히 흥미로운 점은 베르사체와 에르메스가 각각 10점과 8점을 얻은 강력한 성장입니다. 발렌시아가는 올해 순위에서 6점을 잃어 12위가 되었습니다. 주원인은 브랜드의 디자이너 스니커즈의 인기가 하락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1위에서 15위까지 정리한 순위표입니다.
세계 15대 명품 순위
순위 | 브랜드 | 주업종 |
1 | 구찌 - Gucci | 패션 |
2 | 샤넬 - Chanel | 패션 |
3 | 에르메스 - Hermès | 패션 |
4 | 디올 - Dior | 패션 |
5 | 루이 뷔통 - Louis Vuitton | 패션 |
6 | 롤렉스 - Rolex | 손목 시계 |
7 | 티파니 - Tiffany | 보석류 |
8 | 프라다 - Prada | 패션 |
9 | 베르사체 - Versace | 패션 |
10 | 아르마니 - Armani | 패션 |
11 | 발렌티노 - Valentino | 패션 |
12 | 발렌시아가 - Balenciaga | 패션 |
13 | 까르띠에 - Cartier | 보석류 |
14 | 버버리 - Burberry | 패션 |
15 | 오메가 - Omega | 손목 시계 |
순위 선정 원칙 및 방법
기본적으로 총 매출을 기준으로 세계 100대 명품 기업 딜로이트의 목록을 기초하여 분석을 시작합니다. 딜로이트의 보고서에는 명품 산업을 형성할 주요 미래 동향에 대한 그룹의 관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Forbes에서 가장 가치 있는 100대 브랜드 목록에서 명품 회사를 추출합니다. Forbes의 목록은 모든 브랜드에서 일관되게 사용할 수 없는 여러 데이터 요소를 고려하기 때문에 해석에 더 개방적입니다.
다음으로 Google 트렌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각 명품 브랜드의 실제 검색 관심도를 측정합니다. 올해 Gucci는 계속해서 검색 점유율을 장악했습니다.
목록에 있는 상위 15개 럭셔리 브랜드 중 검색 관심도가 상당히 집중된 것을 관찰한 후 2021년 개별 평균 검색 관심도를 합산하여 상위 15 개 브랜드에 대한 총 검색 관심도 기준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총 검색 관심도에서 브랜드의 점유율을 얻기 위해 해당 총계에 대한 각 브랜드의 비율을 계산했습니다.
검색 관심도 점유율(Share of Search Interest)은 전 세계 Google 트렌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해당 기간 각 상위 명품 브랜드에 대한 절대 검색 관심도를 측정한 다음, 명품 브랜드에 대한 총 검색 관심도의 백분율로 순위에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는지 계산합니다.
웹 사이트 방문량(Website Traffic)은 기본 브랜드 도메인을 사용하여 SimilarWeb(트래픽 전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정됩니다.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Social Media Audience)은 2021년 4월 현재 각 브랜드의 라이벌 IQ 보고서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이는 Facebook 팬, Instagram 팔로워, Twitter 팔로워 및 YouTube 구독자의 합계를 나타냅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율(Social Media Engagement)는 2021년 4월 현재 각 브랜드에 대한 라이벌 IQ 보고서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이는 추적된 모든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서 댓글, 좋아요 및 공유를 취합하고 총시청자로 나눈 총 참여 액션 수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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