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김남희, 조한철, 김영재, 티파니영, 박지현, 김신록 등.

by buramm 2021. 12. 5.

목차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소개 

    • 장르 : 판타지
    • 극본 : 김태희 집필작: <성균관 스캔들>, <뷰티풀 마인드>, <60일, 지정생존자>

    • 연출 : 정대윤 연출작: <그녀는 예뻤다>

    • 채널 : JTBC 16부작

    • 언제 : 2022년 ~ (예정)

     


     

    JTBC 2022년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던 비서 윤현우가 10년 넘게 충성한 재벌 총수 일가로부터 자금 횡령 누명을 쓰고 살해당한다. 그 후 윤현우가 자신을 죽인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 차를 산다. 재벌가에서 살면서 전 재산을 차지하기 위해 차근차근 성장하며 복수하는 것을 그린 판타지 회귀물 드라마이다.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산경의 웹소설 《재벌집 막내아들》을 원작으로 '성균관 스캔들', '뷰티풀 마인드' 등 다수의 드라마를 집필한 김태희 작가가 극본을 썼다. 원작과의 차이점은 서민영의 비중이 크게 늘었고, 원작에서 손자였던 진도준이 막내아들로 나오고, 원작에 거의 없던 로맨스 흐름도 드라마에는 추가됐다고 알려졌다.

     

    드라마를 완성하는 배우와 연출자를 보면 K드라마로 한류의 위상을 드높인 기록을 세운 송중기를 필두로 이성민, 신현빈 등 한 연기 하는 믿을만한 배우들로 뭉쳤고, 연출은 '그녀가 예뻤다'를 연출한 정대윤 감독이 맡았다. 과연 이들의 캐미와 시너지가 빚어낼 연기가 어떤 작품으로 다가올지 드라마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오는 2022년 방송 예정이다.

     

     

     

    윤현우 / 진도준(송중기)

     

    • 출생일 : 1985년 9월 19일
    • 신체 : 178cm, 64kg, A형

    송중기가 연기하는 윤현우는 순양가에서 갑질과 모욕을 당하면서 10년 넘게 충성하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살해당해 버려지지만,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자신이 아는 미래를 이용해 순양 그룹을 차지하려 한다.

     

    출연작: <빈센조>, <아스달 연대기>, <태양의 후예> 외 다수.


    KBS - 태양의 후예 - 송중기
    tvN - 아스달 연대기 - 송중기

     

    진양철(이성민)

     

    • 출생일 : 1968년 12월 4일
    • 신체 : 175cm

    이성민이 분한 진양철은 순양가의 총수로 승부 근성과 배포 그리고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 없는 냉혹함을 지닌 인물이다.

     

    출연작: <머니게임>, <기억>, <영화: 공작 > 외 다수.

     


    영화 - 공작 - 이상민
    tvN - 기억 - 이성민

     

     

    서민영(신현빈)  

     

    • 출생일 : 1986년 4월 10일 
    • 신체 : 168cm, 48kg, AB형

    신현빈은 서울지검 반부패 수사부 검사 역을 맡았다. 대대로 법조 명문가 집안에 최고학부를 나온 재원이다. 순양의 후계구도 과정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순양의 저승사자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라면 탈법과 불법의 경계선을 오가는 집요한 승부사다. 순양가의 불법 승계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과 쫓고 쫓기는 레이스를 펼치며 사랑과 증오 사이를 오가는 깊이 있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출연작: <너를 닮은 사람>, <슬기로운 의사생활>, <자백> 외 다수.


    슬기로운 의사생활 - 신현빈
    JTBC - 너를 닮은 사람 - 신현빈

     

    순양가와 주변 인물들

    진성준(김남희)

     

    김남희 진도준의 형인 진성준 역을 연기하다. 금수저 중의 전형적인 금수저인 인물이다.


    진동기(조한철)

     

    조한철이 역을 맡은 진동기 순양가의 차남으로, 계산이 빠르고 냉혹할 정도로 사리 분별이 정확한 승부사다. 자신이 장자가 아닌 차남으로 태어난 것이 순양의 불행이라 여기며 호시탐탐 순양그룹의 왕좌에 오르기를 갈망하는 캐릭터다.


    진윤기(김영재)


    김영재는 극 중 진도준의 아버지 진윤기 역을 맡았다. 진윤기는 순양가(家)의 막내아들로, 언제나 온화한 표정의 스윗 가이자 타인에 배려가 몸에 밴 자상한 인물이다. 


    레이첼(티파니 영)

     

    티파니 영이 연기하는 레이첼은 진도준과 우정을 나누는 친구 사이이고, 미라클 인베스트먼트의 CEO이다.


    모현민(박지현)

     

    박지현이 맡은 역인 모현민은 학벌, 미모, 집안 어디 하나 모자람 없는 인물로 언제나 자신감 넘치게 행동한다. 집안에서 추진하는 순양가(家)와의 정략결혼도 거부하지 않고 받아들이고, 오히려 더 치밀한 인생 계획을 세우는 당돌한 캐릭터다. 정략결혼의 상대 진성준을 만나러 간 자리에서 진도준을 만나면서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게 된다.


    진화영(김신록)

     

    배우 김신록은 극 중 재벌가 순양 그룹 총수 진양철(이성민 분)의 외동딸이자 순양 백화점의 대표 진화영을 연기한다. 진화영은 진양철의 고명딸이자 순양 제국의 공주님으로 아버지 진양철의 팔짱을 스스럼없이 끼고 다니고 서슴치 않게 직언도 내뱉는 인물이다.


    유지나(서재희)

     

    서재희는 극 중 재벌가 순양그룹의 차남 진동기(조한철 분)의 처이자 전직 경제부처 장관의 딸 유지나를 연기한다. 명문가 출신인 동시에, 스스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다 생각하는 대단한 자존심의 소유자다.


    손정례(김정난)

     

    김정난은 극 중 재벌가 순양그룹 총수 ‘진양철(이성민 분)’의 큰 며느리인 ‘손정래’ 역할을 맡는다. 손정래는 화려한 외모에 명품을 사랑하는 전형적인 재벌가 며느리이지만, 어딘지 허술한 면모를 갖춘 캐릭터이다. 

     

     

    댓글